본문 바로가기

영화&드라마

넷플릭스netflix영화추천 공포 bird box 버드 박스 줄거리

 

오늘은 넷플릭스에서 재미있게 본 영화를 보게 해드리려고 해요!

 

Bird box 버드 박스

 

 

 조지말더렌이 쓴 소설  원작인 작품인데요 

Don't Open Your Eyes 포스터에 나와있는것처럼

눈을 뜨면 문제가 생기는 내용이예요

 

 

 

대략적인 스토리

 

미지의 그것을 본후 모든 사람들이 광기 에 휩싸여 자살을 하게 된다

 

세상이 망하고 5년후

 

두눈을 가리고 세상을 멸망시킨 존재가 활보하는 지옥인 밖으로 나서는 멜로리

 

멜로리와 두 아이에 손을 꼭 쥔채 확신없는 미래에 두려움을 감추고 희망을 떠나는 주인공과 아이들 

 

 

영화 초반을 보면 주인공이 안대를 쓰고 어딘가 향하는 모습들이 나옵니다

 

맨눈으로 무언가 보면 자살 하게 되는 문제때문에 

 

주인공은 안대를 쓰고 어딘가를 향하게 됩니다 

 

앞을 보지 않으면 환청을 경험하게 됩니다

 

지인의 목소리로 속여 눈을 뜨게 유도를 합니다 

 

 

 

정신이상자들은 이것을 보고 자살하지 않고 아름 답다면서 타인에게 보여주고 자살하게 만든다

 

 

 

악마와 환청들을 피해 어디론가 향하는 주인공들

 

개봉첫주 4500만 조회수를 돌파 

 

2019년 8000만을 기록 5일이 지난 2019년 1월 2일 영화 등장인물들 처럼 

 

눈을 가리고 집안이나 계단 숲을 어슬렁 거리는 버드 박스 챌린지가 인기를 끌자

 

넷플릭스는 영화속 장면을 따라하지 말라고 경고까지 트위터에 올릴정도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제가 넷플릭스중에 본영화 중 재미있게 보았어요

 

처음에 사람들이 무슨일인지 자살하는 모습 그리고 안대를 쓰고 밖으로 나가면 

 

환청 그리고 환청에 적응 되었다고 생각했지만 그뒤에 나타나는 악마 

 

그리고 어딘가 를 찾아가는 모습들

 

저는 이영화를 보면서 기억이 남네요

 

요새는 밖에 나가지 못해서 집에서 넷플릭스 보는분들이 많이 계시는데요

 

공포영화 버드 벅스는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