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속 꿀팁

코로나 19 사회적 거리 두기 실천 방법 및 활용방법

코로나때문에 온나라가 문제가 많죠

 

벌써 작성일 기준 사망자는 미국은 만명이상이 사망자가 나오기도 하고

 

엄청난 사회적인 문제로 나타나고있어요

 

그래서 감염 예방을 위해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시행하고있는데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해 몸의 거리는 몸의 거리는 넓히고 마음의 거리는 좁히는 캠폐인

 

 

거리에는 많은 가게들이 휴업을 하고 밖에 나오는 사람들이 적다고해서 놀라지 마세요

 

사람이 적은것이 아니라 전염차단을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의 실천 참여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란 감염성 높은 질환의 전파를 예방하기 위한 방법  

 

감연된 사람들과 감염되지 않는 사람들의 접촉 가능성을 줄이는것이예요!

 

 

1918년 처음 미국에서 실행되었던 방법인데요 예배 중단및 모임이 취소 되었다고 하네요

바이러스 예방을 위해서는 예배 모임등을 자체를 해야겠죠

 

많은 나라들이 학교의 개학도 미룰정도로 사회적 거리두기 정책을 하고있어요!

우리나라 포함 대부분 나라가 인터넷 교육을 시행하고있어요

학교에서 감염이 되면 심각한 문제가 생길수있기 때문이예요!

 

 아직은 효과적인지는 미확인 상태이지만 

 

과거 인플루 엔자일때 효과적인 방법 

 

1.8미터 이상 다가서지 않고 세걸음 떨어지기

환기가 되지않는 밀폐공간에 오래 있지 않기

마스크 착용 

손씻기 

이정도 지치게 되면 그래도 감염 예방을 할수있다고 생각해요!

 

수입이 줄고 경제활동의 어려움으로 인한 고통 스러운건 사실이고 ㅠㅠ

좋은 대책이 빨리 나와서 실행되서 빨리 코로나가 없어졌으면 좋겠네요

 

 

 

어려운 코로나 바이러스 빨리 사라져서 

모두 예전과 같은 일상생활로 돌아갔으면 좋겠습니다!